![]() | ||
이번에 런칭한 ‘더 살롱’은 60년 동안의 동성제약 두발염모 기술을 집약한 프로페셔널한 브랜드다. 염모제 라인 ‘더 살롱 컬러’ 20품목과 헤어케어 라인 ‘더 살롱 케어’ 9품목으로 구성됐다.
동성제약은 전문가용 브랜드로서 미용인의 헤어시술에 대한 전문성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런칭, 연내 더 살롱 컬러 38품목을 라인업할 예정이다.
이양구 동성제약 대표이사는 “60여년간 축적된 염모제 기술과 제품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더 살롱 브랜드는 전문가 시장에 최적화된 테크닉과 헤어케어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미용 교육 홍보에 특화된 미용그룹 태영과 협업을 통해 제품뿐만 아니라 미용 컨텐츠를 제공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소상공인포커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소상공人줌] 대물 조개전골의 성공 신화, 박태현 대표의 창업에서 성장까지의 여정](/news/data/20240227/p1065617231770938_699_h2.jpg)
![[청년창업人] 삶의 빈 공간을 커피와 요리, 커뮤니티로 채우다](/news/data/20240216/p1065623134093441_387_h2.jpg)
![[청년창업人] 플틴의 혁신, 단백질 음료로 건강과 맛을 재정의하다](/news/data/20240214/p1065604873523031_437_h2.jpg)
![[匠人 줌인] 문화와 행복을 추구하는 공간, 새벽감성1집 김지선 대표의 이야기](/news/data/20240112/p1065619773312488_227_h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