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PC삼립 설 선물세트 출시.(사진=SPC삼립) |
[소상공인포커스 = 조무정 기자] SPC삼립이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설 선물세트를 출시해 눈길을 끈다.
SPC삼립은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다양한 ‘간편식 선물세트’ 5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캔햄, 육포 등의 육가공 제품을 비롯해 라이스, 스파게티 등의 간편식(HMR) 제품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그릭슈바인 선물세트’의 경우 돼지 앞다리살과 쫄깃한 식감을 맛볼 수 있는 뒷다리살을 저온숙성해 육즙이 살아 있는 ‘그릭슈바인 캔햄’으로 구성된 선물세트 2종이다.
햄 선물세트로는 ‘동물복지 돼지로 만든 햄’이 눈길을 끈다. 동물복지 축산인증 농장에서 건강하게 키운 국내산 돼지 만을 사용한 캔햄으로 돈육 90% 이상을 함유하고 있으며 샐러리, 표고버섯 등의 분말을 사용해 감칠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육가공 간편식 브랜드 ‘육식본능’에서는 ‘싱가폴식 BBQ 육포세트’를 선보였다. 싱가폴 정통 방식 그대로 참숯으로 훈연한 후 그릴에 구워내 부드럽고 촉촉한 맛이 특징이다.
또한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레스토랑 ‘라그릴리아’의 레시피를 담은 ‘라그릴리아 선물세트’도 판매한다. 트러플 오일과 흑마늘로 시즈닝해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부채살 스테이크’, 우리쌀을 사용한 ‘볶음밥 4종(페퍼로니 라이스, 명란마요 라이스, 할라피노 소시지 라이스, 묵은지 베이컨 라이스)’, 쫄깃한 생면을 사용한 ‘새우크림 스파게티’가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라그릴리아 선물세트’는 오는 2월 2일에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판매한다.
‘설 선물세트’는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해피앱)의 ‘해피마켓’, ‘삼립몰’, ‘쿠팡’ 등 온라인 판매처 및 슈퍼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비대면 트렌드 지속에 따라 이번 설에도 집에서 보내는 가족들이 많을 것이라고 예상된다”라며, “다양한 간편식으로 구성된 SPC삼립 설 선물세트로 여유로운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소상공인포커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