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스파오X종이의집 컬래버레이션. (사진=이랜드) | 
[소상공인포커스 = 노현주 기자] 이랜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넷플릭스 인기 드라마 ‘종이의 집’과 손잡고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스파오와 협업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종이의 집’은 한 천재 교수와 범죄 전문가들이 조폐소와 중앙 은행을 습격하는 내용을 담은 범죄 스릴러 드라마다. 넷플릭스 콘텐츠 중 시청자 수 10위 안에 드는 글로벌 인기 시리즈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종이의 집’의 모티브들을 올드 스쿨과 빈티지 무드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극 중 주인공들이 단체로 입고 있는 레드 컬러의 유니폼을 연상시키는 스웨트셔츠 셋업과 후드 풀오버, 파자마 등 총 7가지 아이템을 출시한다.
스파오X종이의 집 컬렉션은 10일 정오에 온라인에서 먼저 출시하고 17일부터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된다. 온라인에서는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인 ‘스파오닷컴’과 무신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종이의 집 콘텐츠가 가진 긴장감 넘치고 역동적인 분위기를 스파오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특별한 상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라고 말하면서 “일상생활에서 착용하기 좋은 상품들로 출시해 종이의 집 팬들은 물론 많은 고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소상공인포커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소상공人줌] 대물 조개전골의 성공 신화, 박태현 대표의 창업에서 성장까지의 여정](/news/data/20240227/p1065617231770938_699_h2.jpg)
![[청년창업人] 삶의 빈 공간을 커피와 요리, 커뮤니티로 채우다](/news/data/20240216/p1065623134093441_387_h2.jpg)
![[청년창업人] 플틴의 혁신, 단백질 음료로 건강과 맛을 재정의하다](/news/data/20240214/p1065604873523031_437_h2.jpg)
![[匠人 줌인] 문화와 행복을 추구하는 공간, 새벽감성1집 김지선 대표의 이야기](/news/data/20240112/p1065619773312488_227_h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