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 맞춤형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프리락토 4종’

노현주 기자 / 기사승인 : 2020-01-30 16:40:52
  • -
  • +
  • 인쇄
프리락토 프리미엄 장용캡슐∙프리락토 베베…국내 최다 19종 유산균 함유
분말형태 프리락토· 프리락토 키즈…연령대별 적합한 유산균 강화
▲ 종근당이 선보인 프리락토  (이미지=종근당)

 

[소상공인포커스 = 노현주 기자] 종근당이 균주와 제형을 다양화해 연령별, 효능별로 특화한 맞춤형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프리락토 4종을 선보였다. 소비자가 자신에게 알맞은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한 맞춤형 제품이다. 

 

최근 장내 세균이 장 건강과 면역력에도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이 알려지며 프로바이오틱스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체내에 들어가서 건강에 이로운 효과를 주는 살아있는 균으로, 전문가들은 균주와 제형 등을 꼼꼼히 살펴보고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복용할 것을 권하고 있다. 

 

‘프리락토 프리미엄 장용캡슐’과 ‘프리락토 베베’는 장내에 다양한 유산균이 보급되도록 19종의 유산균을 함유한 제품이다. 

  

▲ 종근당의 프리락토 키즈 (이미지=종근당)

 

장까지 살아갈 수 있는 장용성 캡슐은 위산 및 담즙산에 취약한 프로바이오틱스의 단점을 보완한 것으로 두 제품 모두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넣은 신바이오틱스 제품이다. 

 

분말형태의 ‘프리락토’와 ‘프리락토 키즈’는 소비자의 연령대에 따라 선택하게 제조된 제품으로 다소간 차이가 있다. 

 

프리락토는 성인용 제품으로 락토바실러스균을 강화한 것이며, 프리락토 키즈는 생후 3개월부터 12세 미만 어린이를 위한 제품으로 비피더스균 4종을 강화했다. 

[저작권자ⓒ 소상공인포커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많이 본 기사